* 7월 서울가족학교 패밀리셰프 참여자 모집 *
○ 프로그램 : 패밀리셰프 <맛있는 소통>
○ 대상 : 초등-중학생 자녀를 둔 서울생활권 10가정
○ 기간 : 6/9(화) ~ 6/29(월)까지
○ 일시 : 7월 4일(토) 10:00~13:00 진행
○ 내용
- 가족친화 소통활동
- 요리 소통활동 (토핑유부초밥, 컵빙수)
※ 가족친화 소통활동 후 요리 소통활동이 진행됩니다.
○ 장소 : 용산구가족센터(이태원로 224-19)
○ 신청방법: 구글폼 신청 -> https://forms.gle/DDDDnbVwgsid7uZr6
※ 구글폼신청 > 6월30일(화) 참여자선정(개별연락) > 프로그램 진행 > 사후설문조사
* 6월 30일(화) 참여선정 가족에게만 개별 유선연락(대기자 문자안내)
○ 문의 : 가족사업1팀 ☎070-7492-2642